019.co.kr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법 > a0192 | 019.co.kr report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법 > a0192

본문 바로가기

a019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3:26

본문




Download :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안.ppt




레포트/경영경제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법








국777

Download :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안.ppt( 76 )


국책연구기관을 통해 3D엔진 등의 point기반기술을 개발 · 보급
3D게임엔진 알파버전 개발 및 기술이전( 3개업체, ‘01.11)
2차공동참여 10개 업체 : 베타엔진 기술이전(‘02.4월 예정)
일반기업대상 (‘02. 8월 이후 기술이전 예정)
모션·사운드 DB를 구축하여 게임제작에 제공
스포츠 등 33개종목 3,566개의 모션 DB 구축 제공
2002년 계획 : 2,000모션DB 및 캐릭터 DB 구축
on-line 게임의 베타서비스를 위한 on-line 데스트베드 제공( 2002.3월말 11개 업체 게임기술지원센터 입주)
2002.4월말 9개업체 추가 입주 예정
고급전문 인력 양성 program 개발 운영
고급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설(게임디자이너, program 개발과정)
on-line 3D 게임엔진 등 고급 신기술교육(2∼12주 정도 교육)
국내 실정에 적합한 게임전문 코스웨어 개발 · 보급
대학 게임동아리 등 잠재인력에 대한 지원 강화
게임관련학과 시설, 장비 지원
대학, characteristic(특성)화 고교 등에 게임관련 학과 지원 확대
S/W지원센터를 이용한 인큐베이팅사업 활성화 …(省略)

설명


국777 ,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1.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2.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3.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4.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5.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019.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019.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