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9.co.kr [우수 ] 이종격투기(PRIDE)에 대한 소비자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 a0194 | 019.co.kr report

[우수 ] 이종격투기(PRIDE)에 대한 소비자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 a0194

본문 바로가기

a019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수 ] 이종격투기(PRIDE)에 대한 소비자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0:28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 이종격투기(PRIDE)에 대한 소비자 마케팅 전략 분석.hwp




즉, 프라이드의 제약이 없는 룰을 통해 제공되는 `리얼함`이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스트레스 해소를 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순서
이종격투기(PRIDE)에대한소비자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우수자료]%20이종격투기(PRIDE)에%20대한%20소비자%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1.gif [우수자료]%20이종격투기(PRIDE)에%20대한%20소비자%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2.gif [우수자료]%20이종격투기(PRIDE)에%20대한%20소비자%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3.gif [우수자료]%20이종격투기(PRIDE)에%20대한%20소비자%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4.gif [우수자료]%20이종격투기(PRIDE)에%20대한%20소비자%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5.gif [우수자료]%20이종격투기(PRIDE)에%20대한%20소비자%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우수 ] 이종격투기(PRIDE)에 대한 소비자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Download : [우수자료] 이종격투기(PRIDE)에 대한 소비자 마케팅 전략 분석.hwp( 59 )





우리는 PRIDE를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PRIDE가 우리에게 주는 core benefit을 알아보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PRIDE를 즐기기 위해 어떠한 노력들이 필요한지 생각해봤습니다. 한편 ‘강한 것’에 대한 욕구 해소도 프라이드의 core benefit으로 나타났다.

1. RULE 홍보
인터뷰에 응한 한 응답자는 프라이드는 지극히 마니아적 스포츠라고 답했는데, 그 이유는 경기의 룰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전혀 흥…(To be continued )
설명
다.
인터뷰 결과, 프라이드가 우리에게 주는 core benefit은 재미와 즐거움, 흥미, 호기심 등 엔터테인먼트적인 기능인 것으로 드러났다.※ 동일 제목의 발표용 파워포인트 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PRIDE를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PRIDE가 우리에게 주는 core benefit을 알아보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PRIDE를 즐기기 위해 어떠한 노력들이 필요한지 생각해봤습니다.

제 4 장 대응plan 제시

제 1 절 신규 고객 대상

프라이드가 이종격투기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대회이기는 하나, 권투나 프로레슬링처럼 대중화의 길을 걷기에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이 있다 인터뷰를 통해 우리들이 도출해 낸 프라이드의 대중화 plan을 紹介(소개)해보고자 한다.


,경영경제,레포트




제 1 장 서 론
제 1 절 연구 배경 및 목적
제 2 절 구성 및 방법

제 2 장 PRIDE FC
제 1 절 PRIDE FC 紹介(소개)
제 2 절 PRIDE FC 分析(분석)

제 3 장 심층인터뷰 조사와 결과分析(분석)
제 1 절 연구 가설 설정
제 2 절 연구 대상
제 3 절 연구 결과

제 4 장 대응plan 제시
제 1 절 신규 고객 대상
제 2 절 기존 고객 대상

제 5 장 결 론


우리나라는 아직 스포츠마케팅이 활성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미국에 비해 특정 스포츠 팀이나 스포츠에 대한 하위文化 형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프라이드 소비자의 하위文化를 형성하기 위한 구체적 plan들은 다음 장에 살펴보기로 한다.이종격투기(PRIDE)에대한소비자마케팅전략분석 , [우수자료] 이종격투기(PRIDE)에 대한 소비자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 동일 title(제목)의 발표용 파워포인트 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019.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019.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