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10:54
본문
Download : 축구화.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축구화.ppt( 76 )
순서






축구화 , 축구화경영경제레포트 , 축구화
축구화,경영경제,레포트
축 구 화
목차
축구화의 System Hierarchy
설문지
설문결과
SWOT 分析
Persona
시스템 구성
실현 가능성 分析
구현
결과
참고자료(data)
System Hierarchy
설문결과
설문결과
설문결과
설문결과
설문지 分析 결과
인구통계학적으로 축구는 현재 여성보다 남성들이 주로 하고 있으며, 설문조사 인원에 따라 틀리지만 이 설문 결과로는 현재 10~20대의 학생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자영업과, 직장인등도 축구를 즐기는 것을 알 수 있다
축구화 구매에 있어서 학생들은 요즘에 나온 새로운 디자인을 선호하며 가격이 비싼 축구화는 거의 살 수가 없기 때문에 저가이고 튼튼한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고객 요구 사항으로는 축구화 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면서 가격면 에서는 저렴한 축구화를 원하고 쉽게 마모되지 않는 오래 신을 수 있는 축구화를 원하고 있다
SWOT 分析
T
O
n사와 a사의 축구화는 선수용이 아닌 보급형의 저가 상품을 내놓아 스포츠스타들이 신는 축구화와 품질은 틀리지만 디자인이 같은 모델로 승부하여 시장진입에 어려움이 있다
현재 국가경제 약화로 인하여 저가와 고품질의 축구화를 구하기가 힘들다 그러므로 자사는 고품질의 축구화를 저가화로 시장에 내놓아야 한다
環境(환경)
가격에 거품이 심하다,내구도를 낮춰 축구화가 빨리 마모되도록 설계함
브랜드 인지도가 높다. 타사와 같이 광고를 적극적으로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 시켜야 할 것이다.
기업 인지도를 높이며 불경기에 맞춰 저가 알…(To be continued )
축구화
축구화
다.그동안 축척된 스포츠 공학을 바탕으로 기술력이 앞서있다
경쟁사
(N사,A사)
현재 스터드 제조 시스템이 노후되어 있으며 타사에 비해 인지도가 부족함
자사는 뛰어난 인조가죽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축구화 착용시 편안함을 추구한다
자사
W
S
SWOT strategy
현재 노후된 스터드 제조 시스템을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여 環境(환경)에 맞춰 새로운 스터드르 제조 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