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9.co.kr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재 편찬에 있어서 고려할 文化적인 내용 > a0194 | 019.co.kr report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재 편찬에 있어서 고려할 文化적인 내용 > a0194

본문 바로가기

a019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재 편찬에 있어서 고려할 文化적인 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5:44

본문




Download :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재 편찬에 있어서 고려할 문화적인 내용.hwp




일부 학습자는 비자를 얻기 위해 한국어를 공부하는 경우도 있으... ,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재 편찬에 있어서 고려할 문화적인 내용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재 편찬에 있어서 고려할 문화적인 내용.hwp( 32 )





다. 우리가 기존의 교재를 참고하여, 앞으로 더 나은 교재를 만들려 한다면 문화적인 내용을 보태는 교재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를테면 “부인에게 안부 전해 주세요.”라는 말이 어떤 교재에 introduction된다면 이에 대한 문화적인 내용이 없을 때 윗 사람이면 아무에게나 이 말을 쓰게 된다 또, 하나 더 예를 들면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를 듣는 경우가 있다아
1…(투비컨티뉴드 )






,인문사회,레포트
여기서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학습자가 왜 한국어를 배우려 하느냐? 하는 점이다. 이런 경우에는 아무리 좋은 교재가 있어도 별 도움이 되지 못한다.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외국인을%20위한%20한국어%20교재%20편찬에%20있어서%20고려할%20문화적인%20내용_hwp_01.gif 외국인을%20위한%20한국어%20교재%20편찬에%20있어서%20고려할%20문화적인%20내용_hwp_02.gif 외국인을%20위한%20한국어%20교재%20편찬에%20있어서%20고려할%20문화적인%20내용_hwp_03.gif 외국인을%20위한%20한국어%20교재%20편찬에%20있어서%20고려할%20문화적인%20내용_hwp_04.gif 외국인을%20위한%20한국어%20교재%20편찬에%20있어서%20고려할%20문화적인%20내용_hwp_05.gif 외국인을%20위한%20한국어%20교재%20편찬에%20있어서%20고려할%20문화적인%20내용_hwp_06.gif

설명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재 편찬에 있어서 고려할 文化적인 내용
여기서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학습자가 왜 한국어를 배우려 하느냐? 하는 점이다. 일부 학습자는 비자를 얻기 위해 한국어를 공부하는 경우도 있으니 말이다.
현재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재가 안고 있는 또 다른 문제는 우리가 실제 사용하고 있는 문장을 주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점을 생각해 보면, 국내에 있는 외국인에 대한 한국어 교육 기관들이 각기 독특한 상품을 내놓을 수 있으면 어떨까 한다. 무역이나 소규모 장사를 위해 한국에 온 사람들은 길거리에서 쓰는 어휘나 구문을 배우고 싶어할 것이고, 대학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캠퍼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용어나 문형들을 배우기 원할 것이다. 일부 학습자는 비자를 얻기 위해 한국어를 공부하는 경우도 있으...
여기서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학습자가 왜 한국어를 배우려 하느냐? 하는 점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019.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019.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