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5:49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hwp
그...
전자 상거래는 넓은 의미의 기업이나 소비자가 컴퓨터 통신망상에서 행하는 광고, 발주,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등 모든 경제 활동의 뜻한다.
1. 소비자는 우선 컴퓨터로 컴퓨터통신망이나 누리망 의 가상상점에 들어가 매장을 돌아다니며 그곳에 진열돼있는 상품 가운데 원하는 것을 고른다.
전자 상거래는 넓은 의미의 기업이나 소비자가 컴퓨터 통신망상에서 행하는 광고, 발주,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등 모든 경제 활동의 뜻한다. 그러나 흔히 말하는 전자상거래란 누리망 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협의의 槪念을 의미한다.
3…(생략(省略))
순서
다. 전자 상거래에 대한 정의(定義)는 오스틴 대학의 원스톤 교수에 따르면 네트웍을 통한 상품의 구매와 판매로 정의(定義)될 수 있다아 전자 상거래는 쇼핑, 금융 등 누리망 가상공간(Cyberspace)을 통해 시간적, 공간적 한계를 뛰어 넘어 실현되기 때문에 실물 위주의 경제 체제에 혁명적 變化(변화)를 불러 올 것이다. 즉 거리를 걸어 다니면서 가계의 상품을 보는 槪念을 누리망 에 적용하고자 하는 것이다.
2. 필요한 상품을 고른 소비자가 거래 신청서를 통해 가상상점 운영자에게 팔 것을 요청하 면, 운영자는 인증국에 거래 요청자가 본인이고 믿을 만한 사람인지를 가려줄 것으로 요구한다. 그... ,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hwp( 45 )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전자 상거래는 넓은 의미의 기업이나 소비자가 컴퓨터 통신망상에서 행하는 광고, 발주,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등 모든 경제 활동의 뜻한다. 전자 상거래는 일반적으로 누리망 쇼핑몰에서의 상품 검색부터 배달까지 약 8단계를 거쳐 이루어진다. 자주 사용되는 용어인 쇼핑몰은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상점이라는 의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