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M.Net)의 기업소개와 SWOT分析(분석),STP分析(분석),7P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1:52
본문
Download : 엠넷(M.Net)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STP분석,7P분석.pptx
엠넷(M.Net)의 기업소개와 SWOT分析(분석),STP分析(분석),7P分析(분석)
Download : 엠넷(M.Net)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STP분석,7P분석.pptx( 26 )
레포트/경영경제
엠넷(M.Net)의 기업소개와 SWOT分析(분석),STP分析(분석),7P分析(분석)
설명
엠넷,M,Net,기업소개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엠넷(M.Net)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STP분석,7P분석 , 엠넷(M.Net)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STP분석,7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엠넷 M Net 기업소개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Service Marketing 2조 M.Net 기업analysis
_SLIDE_2_
Index
기업 紹介(소개)와 시장 analysis
SWOT analysis
STP analysis
7P analysis
토론문제
_SLIDE_3_
기업紹介(소개)와 시장analysis
1.
_SLIDE_4_
M.net
What M.net does
포괄적인 음악 비즈니스를 통한 시너지 창조,
국제경쟁력을 갖춘 음악 컨텐츠 제작 및 배급을 통해
대한민국 文化(문화)사업 경쟁력 향상 에 기여
Final Goal
뮤직 아티스트의 든든한 후원자
비즈니스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음악 컨텐츠의 최고 제공자
“아시아 제일의 음악 엔터테인먼트 그룹”
_SLIDE_5_
History
1993’ 음악 전문 채널 Mnet(Music network) 설립
1995’ 급속한 방송시장의 變化 + 케이블TV의 소비 시장 확대
-` 기존의 음악 전문 채널에서 연예 오락 채널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program]) 을 신설하기 스타트
1997’ 제일제당(현 CJ) 자회사로 편입, MTV와 프로그램(program]) 방영 계약 체결
1998’ 국내 음악방송 최초로 Internet 실시간 방송을 스타트
2005’ on-line 음악사이트 개설
2006’ on-line 음악사이트 Maxmp3 흡수통합
2007’ 음악전문채널 KMtv 흡수통합
2009’ LGT 휴대폰 음원 사이트 뮤직온 흡수통합
2013’ 현재, 국내 NO.1 케이블 채널이자,
업계 2위의 경쟁력 있는 on-line 음원 판매사이트
_SLIDE_6_
케이블TV 채널수의 증대
국내 케이블 TV 스타트
2001년 케이블 TV 사업자 증가
2000년대 이후 수백개의 채널이 방송 중
다양한 플랫폼의 등장
2009년 다양한 스마트폰의 등장
2…(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