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제국으로의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8:42
본문
Download : 동남아제국으로의 진출.hwp
이와 같은 구매 패턴이 교통 수단의 선택에 있어서도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따 그러므로 자바섬내에서 아직까지도 열악한 서비스와 긴 소요 시간의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철도와 버스의 이용자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따 그러나 분명한 것은 이러한 소비자의 선택도 급속한 경제발전과 국민 소득의 향상으로 시간적으로도 유리하며 고 품질의 중고가의 대체 교통 수단이 개발된다면 점차적으로 바뀌리라 예상되며 현재 그러한 추세는 항공기 부문의 수요 증대의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따
4) culture적 특징
중요한 culture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다. 전반적으로 품질보다는 가격이 구매를 좌우하는 전형적인 가격 시장이며 전체 시장의 약 10%정도를 차지하고 있는 품질 시장의 경우도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아 신규 제품의 진출이 어려운 실정이다.
동남아제국으로의진출 , 동남아제국으로의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동남아제국으로의진출
Download : 동남아제국으로의 진출.hwp( 63 )
동남아제국으로의 진출






2) 경제
인도네시아의 연average(평균) 경제 성장률의 展望은 다음과 같다.
ㅇ인도네시아 경제성장율 : ’94-99 ’99 - 2004 2004-2009 2009-2014
(연average(평균),%) 6.2 6.6 7.1 7.8
data(資料): 인도네시아 제 2기 장기 개발 계획
1995년 10월 현재 인도네시아의 GDP는 651b(cf:한국 $468b)이고 1인당 GDP는 $3,388(cf:한국 $ 10538)이다. 만약 위의 展望처럼 경제 성장이 지속된다면 2005년 GDP는 약 $1250b에 달할 것이며 1인당 GDP는 $7500을 상회할 것이라 예측된다
3) 소비자 구매 패턴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상품 구매에 가장 큰 effect을 미치는 요소는 아직까지도 가격이다.
·다양한 인종(약 300종) 으로 구성된 사회이니 만큼 오랜 전통에 기초한 다양성을 자랑하며 특히, 아다트라는 관습법은 상속행위,가족생활등 각 부족별 사회 문제에 폭 넓게 직접적으…(투비컨티뉴드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