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effect,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7:29
본문
Download :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효과,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pptx
브랜드…(省略)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효과,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 ,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효과,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경영경제레포트 , 맥주 시장의 상황 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 저관여 상품 맥주 브랜드 자산의 효과 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 브랜드 포지셔닝
다.
여러 상황에서 얼마나 자주, 쉽게 브랜드가 상 기되는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p-of- mind), 재인, 회상 정도 구매상황에서 회상되는 정도, 즉 욕구와 관련된 정도
(적용 예) 아 오늘 친구들과 놀고 싶다.
Download :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효과,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pptx( 24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effect,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
,%EC%A0%80%EA%B4%80%EC%97%AC%20%EC%83%81%ED%92%88%20%EB%A7%A5%EC%A3%BC,%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D%9A%A8%EA%B3%BC,%EC%B0%A8%EB%B3%84%EC%A0%81,%20%EC%A7%80%EC%86%8D%EC%A0%81%20%EA%B2%BD%EC%9F%81%EC%9A%B0%EC%9C%84,%EB%B8%8C%EB%9E%9C%EB%93%9C%20%ED%8F%AC%EC%A7%80%EC%85%94%EB%8B%9D_pptx_01.gif)
,%EC%A0%80%EA%B4%80%EC%97%AC%20%EC%83%81%ED%92%88%20%EB%A7%A5%EC%A3%BC,%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D%9A%A8%EA%B3%BC,%EC%B0%A8%EB%B3%84%EC%A0%81,%20%EC%A7%80%EC%86%8D%EC%A0%81%20%EA%B2%BD%EC%9F%81%EC%9A%B0%EC%9C%84,%EB%B8%8C%EB%9E%9C%EB%93%9C%20%ED%8F%AC%EC%A7%80%EC%85%94%EB%8B%9D_pptx_02.gif)
,%EC%A0%80%EA%B4%80%EC%97%AC%20%EC%83%81%ED%92%88%20%EB%A7%A5%EC%A3%BC,%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D%9A%A8%EA%B3%BC,%EC%B0%A8%EB%B3%84%EC%A0%81,%20%EC%A7%80%EC%86%8D%EC%A0%81%20%EA%B2%BD%EC%9F%81%EC%9A%B0%EC%9C%84,%EB%B8%8C%EB%9E%9C%EB%93%9C%20%ED%8F%AC%EC%A7%80%EC%85%94%EB%8B%9D_pptx_03.gif)
,%EC%A0%80%EA%B4%80%EC%97%AC%20%EC%83%81%ED%92%88%20%EB%A7%A5%EC%A3%BC,%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D%9A%A8%EA%B3%BC,%EC%B0%A8%EB%B3%84%EC%A0%81,%20%EC%A7%80%EC%86%8D%EC%A0%81%20%EA%B2%BD%EC%9F%81%EC%9A%B0%EC%9C%84,%EB%B8%8C%EB%9E%9C%EB%93%9C%20%ED%8F%AC%EC%A7%80%EC%85%94%EB%8B%9D_pptx_04.gif)
,%EC%A0%80%EA%B4%80%EC%97%AC%20%EC%83%81%ED%92%88%20%EB%A7%A5%EC%A3%BC,%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D%9A%A8%EA%B3%BC,%EC%B0%A8%EB%B3%84%EC%A0%81,%20%EC%A7%80%EC%86%8D%EC%A0%81%20%EA%B2%BD%EC%9F%81%EC%9A%B0%EC%9C%84,%EB%B8%8C%EB%9E%9C%EB%93%9C%20%ED%8F%AC%EC%A7%80%EC%85%94%EB%8B%9D_pptx_05.gif)
,%EC%A0%80%EA%B4%80%EC%97%AC%20%EC%83%81%ED%92%88%20%EB%A7%A5%EC%A3%BC,%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D%9A%A8%EA%B3%BC,%EC%B0%A8%EB%B3%84%EC%A0%81,%20%EC%A7%80%EC%86%8D%EC%A0%81%20%EA%B2%BD%EC%9F%81%EC%9A%B0%EC%9C%84,%EB%B8%8C%EB%9E%9C%EB%93%9C%20%ED%8F%AC%EC%A7%80%EC%85%94%EB%8B%9D_pptx_06.gif)
설명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effect,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
맥주,시장의,상황,맥주시장포화,(카스,하이트,수입맥주),저관여,상품,맥주,브랜드,자산의,효과,차별적,지속적,경쟁우위,브랜드,포지셔닝,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맥 스
맥주 맛에 눈뜨다!
_SLIDE_2_
context
맥주 시장의 상황
- 시장의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 (매력적인 이미지 구축)
How to make a image (Through 피라미드 理論 Keller)
-STEP 1 ( Who are you)
-STEP 2 ( What are you)
-STEP 3 (What about you)
-STEP4 (What about you and me)
_SLIDE_3_
맥주시장상황
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
맥주는 저관여 상품
_SLIDE_4_
ANSWER저관여 상품인 맥주를 어떻게 관여도가 높게 만들 것인가
소비자들은 맥주를 마시는게 아니라 맥주의 IMAGE를 마신다!
〓` 맥주의 이미지를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매력적으로 만듦과 동시에 브랜드 자산을 구축한다
브랜드
자산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_SLIDE_5_
브랜드 자산의 efficacy
discrimination적, 지속적 경쟁우위
브랜드애호도
efficacy적인 marketing , 매출증가
지속적성장
marketing 은 판매를 불 필요하게 하고, 브랜딩은 marketing 을 불필요하게 한다
_SLIDE_6_
Brand Equity Pyramid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는 4단계
_SLIDE_7_
step1 Identify brand
(의미)고객이 브랜드를 알아보게 하고 브랜드가 특정 제품군 욕구와 연관되게 한다.- 맥주 한잔- 아 맥스마시러 갈까
아 목마르다 맥스나 한잔 마실까
Salience(현저성)
_SLIDE_8_
브랜드에 대한 인지를 강화하기 위해선 브랜드 포지셔닝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