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2:56본문
Download : 국제경영 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_SLIDE_1_
월마트의 한국시장진출 실표 요인 analysis
_SLIDE_2_
1. 월마트의 해외진출 책략
월마트
2.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책략
국내시장의 진출 배경
한국시장 진출책략
3. 월마트의 한국 시장 진출 실패요인
실패요인
4. 이마트와 월마트의 비교
_SLIDE_3_
생각해봅시다
왜 월마트는
한국에서 철수했을까
_SLIDE_4_
미국국적
창립자 샘 월튼
1962년 할인점 시장 진출
연 mean or average(평균) 25~35% 성장률 유지
세계 1위의 할인마트
세계 100대 존경 받는 기업 선정 등
대표적인 다국적 기업
Wal-Mart
_SLIDE_5_
점포 현장주의와 지속적인 업무 개혁 회의
첨단 하이테크의 적극적 활용
ELP(Everyday Low Price)
ELC(Everyday Low Cost)
독특한 기업文化(culture)
Wal-Mart의 경쟁우위
가격
경쟁우위
_SLIDE_6_
자국 내 시장포화 타개 위한 해외 진출
90년 초반 자국 내 높은 시장 점유율
90년대 중반부터 캐나다와 멕시코 진출
2003년 합리적 소비성향인 독일 진출
1996년 한국 시장 진출
=` 1998년 마크로(네덜란드)가 아시아 시장의 영업부진을 Cause 으로 해체하려 하자 월마트가 인수.
Wal-Mart 해외진출
_SLIDE_7_
한국유통시장의 개방화
_SLIDE_8_
한국시장 진출 책략
월마트
1998년 7월 한국마크로 인수
=` 한국시장에 진출
일산, 강남, 분당 등에 6개점 개점
1999년 회원제 운영 폐지
한국 실정에 맞는 운영방식 도입
신용카드 결제, 식품매장 강화
전국 주요 부지 매점 설립 및 할인점 인수
_SLIDE_9_
한국시장 진출 책략
월마트
_SLIDE_10_
한국시장 진출 책략
월마트
Why
할인점 자체가…(투비컨티뉴드 )






국제경영 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제경영 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 월마트 이마트 까르푸 한국시장진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국제경영,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 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경영 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2 )
순서
국제경영 월마트,이마트,까르푸-한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