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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포스티노 感想文(감상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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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4 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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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흐니 루벤스니 단테니 하는 작자의 정수를 싸그리 잊어버린 文化적 허영심을 담보삼아 文化는 또 예술은 새로운 방법으로 사람을 지배하기 처음 한다. 녀석들은 아주 평화적인 방법으로 인간을 순응시킨다. 본연의 의무를 망각한 채 유미주의로 변질된 예술, 文化는 그 속에 재생산된 계급성을 포진한 채로 우리를 반긴다.
수천년의 세월동안 인간이 지니게 된 문명적 언어, 그 언어를 물감삼아 채색한 문학 예술... 그 중에서도 인간에게 사고의 기회를 가장 많이 부여하는 ‘시’ 는 단연 문학의 정수다. 시는 온통 구멍 투성이다. 물론 경험에서 얻는 영감은 시인과 범인을 구별하는 요소가 되겠지만, 조금만 연상하기를 시도한다면 누구라도 시가 주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누구나 얻을 수 있는 개별적인 희열, 그리고 이것들이 모인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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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포스티노感想文(감상문)
일포스티노 感想文(감상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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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포스티노 감상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그 구멍은 오로지 시를 읽은후 있는 이의 연상으로만 메꿀 수가 있다 시는 연상을 의도하는 모호한 고리들을 노출시키고 있을 뿐이며 이 고리들이 독자의 연상과 함께 구체화될 때 비로소 시는 완성되는 것이다. 파블로 네루다의 말처럼 시인은 시속의 그 문구를 통해서만 표현할수있다 부수적인 說明(설명) 은 시상을 오히려 진부하게 만들 뿐이며, 독자가 이해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유사 경험에 의한 연상이 최선일 것이다.

예술과 文化를 같은 범주에 놓고 판단하였을 때, 인간은 이것들의 탄생을 고민하기보다는 이것들의 횡포에 무혈의 괴롭힘을 당해왔다. 그러나 시에서 나타난 구멍은 의도된 구멍이다. 숭고한 文化와 천박한 文化, 이런 文化가 본래의 삶 속에서 잉태된 것 마냥 인간을 분류하는 하나의 기준이 된다 예술이란 말이 여유라는 말과 비슷해질 때쯤, 예술은 부르주아의 전유물로 남아 상속되기를 기다리는 사유 재산이 되어버렸다. ‘무식하고 교양없는 서민’ 은 예술의 왜곡된 중흥속에 태어났다. 일포스티노감상문 , 일포스티노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일포스티노 感想文(감상문) 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여백도 많고, 엉뚱하기가 이를 때가 없다. 중요한 것은 시인도 인간이기에 그가 겪는 경험은 뭇사람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시’를 멀리하는 이들도 다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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