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9.co.kr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과 BMW의 성과analysis(분석) 및 BMW 향후 마케팅strategy대안 제안 > a0194 | 019.co.kr report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과 BMW의 성과analysis(분석) 및 BMW 향후 마케팅strategy대안 제안 > a019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0194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과 BMW의 성과analysis(분석) 및 BMW 향후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2:54

본문




Download :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2).hwp




BMW는 현재 120여개국에서 20개의 생산공장과 1천여개의 딜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2.BMW 해외진출instance(사례) analysis
- BMW의 한국시장 진출 instance(사례)
1994년 이후로 한국에서 수입차에 대한 관세가 대폭 인하되고 고액 소득자의 외제차 보유 여부 신고가 폐지되고, 수입차 광고 및 수입차 유통시장이 전면 개방되는 등 각종 시장 개방 조치가 행해지면서 政府 규제가 크게 완화되면서 BMW로서는 한국 시장에 눈독을 들이지 않을 수가 없었다. 수출...

BMW

한국시장진출
marketing 戰略


`목차`
1. BMW 기업선정배경

2. BMW 해외진출instance(사례) analysis
- BMW의 한국시장 진출instance(사례)

3. BMW 한국시장진출 戰略analysis
1. marketing 戰略
1) 타겟 설정
2) 광고戰略
3) 이벤트
2. 서비스 부문 강화戰略
1) 파이낸셜 서비스
2) 리콜제도 실시
3) A/S 부문 강화
4) 체계적인 딜러 시스템 구축 및 딜러 지원 확대

4. BMW의 성과analysis
1) 럭셔리 자동차로 포지셔닝된 BMW의 브랜드 이미지
2) 지속적인 기술 혁신 戰略

5. BMW가 향후 나아갈 방향
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marketing 지속

6. reference

1. BMW 기업선정배경
BMW는 98년 롤스로이스도 인수함으로써 `세계 최고급`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BMW의 한국 시장 진입 방법을 살펴보면 그 첫 단계는 해외 시장 진입 방법의
가장 초보적인 수준이라 할 수 있는 간접 수출이었다.

[그림] BMW는 한국에 현재 8개의 formula 딜러와 34…(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2).hwp( 87 )


설명



다.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과 BMW의 성과analysis(분석) 및 BMW 향후 마케팅strategy대안 제안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 ,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BMW 한국진출 마케팅 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2)_hwp_01.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2)_hwp_02.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2)_hwp_03.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2)_hwp_04.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2)_hwp_05.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2)_hwp_06.gif








BMW,한국진출,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BMW의,성과분석및,BMW,향후,마케팅전략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과 BMW의 성과analysis(분석) 및 BMW 향후 마케팅strategy대안 제안
BMW

한국시장진출
marketing 戰略


`목차`
1. BMW 기업선정배경

2. BMW 해외진출instance(사례) analysis
- BMW의 한국시장 진출instance(사례)

3. BMW 한국시장진출 戰略analysis
1. marketing 戰略
1) 타겟 설정
2) 광고戰略
3) 이벤트
2. 서비스 부문 강화戰略
1) 파이낸셜 서비스
2) 리콜제도 실시
3) A/S 부문 강화
4) 체계적인 딜러 시스템 구축 및 딜러 지원 확대

4. BMW의 성과analysis
1) 럭셔리 자동차로 포지셔닝된 BMW의 브랜드 이미지
2) 지속적인 기술 혁신 戰略

5. BMW가 향후 나아갈 방향
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marketing 지속

6. reference

1. BMW 기업선정배경
BMW는 98년 롤스로이스도 인수함으로써 `세계 최고급`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수출 비율이 60%를 넘는 수출 주력 메이커이기 때문에 선정하였습니다.
BMW의 첫 딜러는 코오롱 상사(현 코오롱 모터스)로 1984년부터 계약을
맺고 차를 국내에 들여오기 처음 했고 1995년까지 BMW의 국내 유일
파트너로써 한국 내 판매를 대행하였다.
1995년 이후에는 BMW가 BMW코리아라는 현지 법인을 설립하게 되었다. BMW는 현재 120여개국에서 20개의 생산공장과 1천여개의 딜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전체 7,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019.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