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9.co.kr 품질경영에 대한 21C 평가적 전망 > a0195 | 019.co.kr report

품질경영에 대한 21C 평가적 전망 > a019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0195

품질경영에 대한 21C 평가적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8:52

본문




Download : 품질경영에 대한 21C 평가적 전망_5064430.hwp




또한 GSM(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방식에서도 Middle/High end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였다.

품질경영에%20대한%2021C%20평가적%20전망_5064430_hwp_01.gif 품질경영에%20대한%2021C%20평가적%20전망_5064430_hwp_02.gif 품질경영에%20대한%2021C%20평가적%20전망_5064430_hwp_03.gif 품질경영에%20대한%2021C%20평가적%20전망_5064430_hwp_04.gif 품질경영에%20대한%2021C%20평가적%20전망_5064430_hwp_05.gif 품질경영에%20대한%2021C%20평가적%20전망_5064430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품질경영에 대한 21C 평가적 전망


1. 리더십

2. 戰略 기획

3. 고객과 시장중시

4. 정보와 分析

5. 인적자원 중시

6. 프로세스 관리

7. 향후계획



삼성전자 무선사업부는 88년 국내 최초로 아날로그 방식의 휴대폰을 출시하고 94년 국내 최소형 휴대폰을 출시하여 국내시장의 절반이상을 차지하고 있던 외국산(모토롤라) 제품의 아성을 무너뜨리며 Anycall 신화를 창조한 회사이다. 이를 발판으로 96년 세계 최초 디지털방식인 CDMA(Code Division Cultiple Access)방식을 상용화하여 디지털휴대폰 시장에서도 정상을 차지함으로써 세계적인 이동통신 단말회사로 성장하였다.품질경영에대한21C평가적전망 , 품질경영에 대한 21C 평가적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그 결과 노키아, 모토롤라에 이어 세계 이동통신 단말 시장 톱3에 진입하였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아
지난 99년 제조부문 중심의 공장합리화를 스타트으로 추진하여 온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혁신 활동은 94년 프로세스 혁신, 97년 3p(product, Process, Rersonnel)혁신을 추진하여 제조부문, 단위 프로세스 중심 혁신 활동…(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품질경영에 대한 21C 평가적 전망_5064430.hwp( 26 )





설명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서 analysis(분석) 하였습니다.
품질경영에대한21C평가적전망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전체 7,6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019.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